명탐정코난 검은 조직 정체는?

명탐정코난을 좋아하시는 팬이 국내에도 참 많은데요. 꾸준히 시청하신 분이라면 극중에 등장하는 검은조직의 정체에 대하여 궁금하셨을 겁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명탐정코난 검은조직 정체가 완전 충격이라면서 애니메이션의 캡쳐본이 돌아다녔는데요. 코난의 친구들 어린이 탐정단이 알고보니 검은조직의 핵심인 3명의 인물이라는 내용이 정말 그럴듯하게 구성되어 마치 진짜 내용인 것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출처 : 루리웹]

위 이미지는 내용 중 한 부분인데 실제로 코난이 먹은 약을 위 조직원이 먹었다면 뭉치와 세모 같이 어려졌을 것 같네요. 이 내용은 독자들 사이에서 떠돌았던 추측을 바탕으로 만든 내용인데, 구성이 정말 잘되어 있어서 진짜라고 착각할 정도입니다.

만화에서는 연재 23년만에 베일에 쌓여있던 검은조직 보스 정체가 공개되어 있는데요. 일본어 판에서는 카라스마 렌야, 한국명 ‘오억만’이라는 이름으로 나온다고 하는데 이름에서 약간 무게감이 떨어지게 느껴지는데 정말 보스일까요? 숨겨진 내용이 있는 것은 아닌지, 자주 출연했던 주요 조직원들의 정체는 어떻게 될 지 정말 궁금하네요. 위에 합성된 내용의 결말이라면 정말 충격적일 것 같습니다.

명탐정 코난은 아오야마 고쇼가 1994년부터 연재 중인 만화인데 들리는 이야기로는 인기가 많아지고, 극장판이 꾸준히 큰 흥행을 하면서 결말을 내지 못하고 내용이 계속 이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18기 더빙판까지 첫방송을 시작하였는데요. 코로나의 확산으로 인하여 해외 거주하는 성우의 녹음에 차질이 생겨서 뭉치가 김도희 성우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이 부분 참고해서 감상하시면 될 듯 합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Scroll to top